2019-03-07 10:50  |  웹콘텐츠

커뮤니티부터 유튜브까지, '소통 창구' 늘리는 LG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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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LG디스플레이
[웹데일리=김찬영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온라인 커뮤니티부터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하며 고객과 소통 접점을 늘리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12월 OLED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올레드 스페이스'를 오픈했다. 지난 1월에는 증강현실(AR)을 통해 OLED 디스플레이를 집이나 사무공간에 미리 배치해 볼 수 있는 'LGD AR' 앱도 출시했다. 7일에는 대학생 블로그 'D군의 디스플레이'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하며 소통 창구를 확장했다.

D군의 디스플레이는 그간 다양한 디스플레이 관련 정보와 LG디스플레이의 조직문화, 채용정보 등을 젊은 층에 제공해왔다. 현재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1천170만 명을 넘었다.

LG디스플레이는 D군의 디스플레이 유튜브 채널의 '1분 테크' 코너를 통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등 최신 디스플레이 기술의 작동 방식과 장점을 고객에게 쉽게 설명해줄 계획이다.

손영준 LG디스플레이 홍보대외협력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OLED 기술의 우수성을 더욱 생생히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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