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1 16:29  |  여행·도시

제주도 독채 펜션, 고즈넉한 감성 스테이 ‘올디펜션’

center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계절이 왔다. 도심 속 바쁜 일상과 각종 공해로 인해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봄기운 완연한 푸른 섬 제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도는 이국적인 정경과 낭만적인 감성이 가득하여 누구나 한 번쯤 살아보고 싶은 국내 최고의 지상 낙원으로 손꼽힌다. 느린 호흡으로 제주의 진면목을 만끽하고 싶다면 숙소부터 꼼꼼하게 따져봐야겠다.

제주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도 펜션, 제주도 독채 펜션, 제주도 커플펜션인 ‘올디펜션’ 은 짧은 제주살이를 꿈꾸는 이들에게 아름다운 쉼터를 제공하는 제주 추천 펜션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제주 동쪽의 깨끗한 자연 속에 별장처럼 자리해 고즈넉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친환경 목조주택으로 지어진 펜션 외관은 주변 환경과 어우러져 제주 감성을 만끽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창문 너머 그림처럼 펼쳐지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니 이곳에 머무는 매일이 아름답다.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꼼꼼하게 갖춰진 생활 집기에서는 펜션지기의 센스와 배려가 엿보인다. 독채 펜션이라 사생활 침해 없이 공간 전체를 온전히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내 집처럼 편안하게 머물 수 있겠다. 복층 구조의 실내 공간은 넓고 여유로워 커플 또는 가족이 오붓하게 머물기에 안성맞춤이다.

center

제주 커플펜션, 제주 가족펜션을 찾는다면 바로 이곳이 정답인 셈. 뛰어놀기 좋은 넓은 마당과 펜션 전용 풀장을 갖추고 있어 아이와 함께 머물기에도 더할 나위 없다. 낮에는 향긋한 커피 한 잔의 여유, 밤에는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넓은 테라스 또한 이곳의 매력이다. 코발트빛 눈부신 함덕해수욕장과 서우봉이 가까워 함덕해수욕장 펜션을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만하다.

그밖에도 비자림, 거문오름, 산굼부리, 조천 방파제 등 다양한 제주 명소를 효율적인 동선으로 둘러볼 수 있으니 짧은 일정으로도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겠다. 바다, 오름, 바람이 어우러져 제주만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도 감성 스테이, 제주도 추천펜션 ‘올디펜션’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