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2 16:14  |  여행·도시

제주도 펜션 감각적인 객실과 편리한 부대시설, ‘아라파니펜션’

center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봄을 맞아 산으로 바다로 향하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늘고 있다. 도심 속 스트레스와 각종 공해로 인해 몸도 마음도 지쳤다면 청정 자연의 품이 그리운 법, 푸른 섬 제주도로 봄맞이 짧은 휴가를 과감하게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봄이 찾아오는 제주도는 지금 각종 봄꽃들이 만개하여 절정을 이루고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성수기 인파를 피해 고즈넉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바로 지금이야말로 제주도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시기다.

제주도 펜션, 제주도 커플 펜션, 제주도 가족펜션인 ‘제주 아파라니펜션’이 위치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 통하는 제주도는 볼거리, 즐길 거리, 먹을거리의 삼박자를 고루 갖춰 취향 따라 다양한 테마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여행의 콘셉트가 ‘힐링’이라면 제주 제주시에 위치한 ‘아라파니 펜션’을 추천한다. 이곳은 새로 지어 깔끔하고 감각적인 공간이 돋보이는 제주도 신축 펜션으로, 제주에서 가장 낭만적인 바다로 손꼽히는 월정리 해수욕장과 가까운 것이 장점이다. 주변에 다양한 맛집, 공방 등 볼거리가 다양하여 여행하기 좋을 뿐 아니라 교통입지 또한 편리하여 찾아가기 좋으니, 뚜벅이 여행객부터 렌터카 여행객까지 누구나 편하게 머물 수 있겠다. 오붓한 커플 객실부터 온 가족이 머물기 좋은 가족 객실까지 고루 갖추고 있으므로 제주도 커플펜션, 제주도 가족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center

부대시설 또한 알차다. 전 객실마다 넓은 테라스가 있어 탁 트인 제주 풍광을 감상하거나 여행의 꽃인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5월달에는 ‘야외 수영장’이 개설되어 손님들의 흥미를 더하게 되며 또한 세탁기를 비롯해 각종 취사도구, 생활 집기를 꼼꼼히 갖추고 있어 세심한 배려가 엿보인다.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더욱 아늑하게 머물 수 있으며,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잔디밭과 여독을 풀어주는 월풀 스파 욕조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겠다. 거기에 깔끔하면서도 감성적인 객실 인테리어가 여행의 운치까지 돋우니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겠다. 제주도 추천 펜션, 제주도 월정리 펜션 ‘아라파니펜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제주 아파라니펜션’을 검색하여 사이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