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2 09:00  |  여행·도시

부산어묵 대표 브랜드 환공어묵베이커리 부산역점, 4월 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진행

center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지난 15일부터 진행 중인 ㈜환공어묵베이커리(이하 환공어묵) 백만 고객 돌파 기념 특별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환공어묵 백만 고객 돌파 기념 프로모션’은 현장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2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소포장 어묵 1개 증정(2만 원 단위로 중복 증정),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환공어묵 시그니처 보냉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부산역의 대표 매장으로 자리매김한 환공어묵 부산역점은 2017년 7월 오픈 이후 1년 8개월 만에 백만 고객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으며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이라면 필수로 들리는 부산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부산어묵의 대표 브랜드인 환공어묵은 1940년부터 시작되어 약 80여 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매일 아침 제작, 당일판매 원칙으로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에그타르트를 닮은 어묵타르트, 어묵을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낸 오븐어묵 등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어묵의 새로운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백만 고객 돌파 기념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4월 7일까지 환공어묵 부산역점(부산 KTX)에서 진행된다. 환공어묵 온라인 구매는 ‘환공어묵베이커리’ 공식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스토어팜을 방문하면 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