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9 14:47  |  펫

반려동물 식품 기업 '네슬레 퓨리나', 고양이 모델 선발대회 개최

center
사진=네슬레 퓨리나
[웹데일리=김수인 기자]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가 우리 집 냥이에서 모델로 거듭날 수 있는 '팬시피스트 모델 선발대회'를 오는 4월 1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팬시피스트는 맛, 질감에 따라 약 50가지가 넘는 제품 라인업을 자랑하는 네슬레 퓨리나 대표 캣푸드 브랜드다. 유로모니터 기준 2005년부터 2017년까지 무려 13년간 고양이 습식 부분 전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올해 5기를 맞이한 팬시피스트 모델 선발대회는 반려묘를 향한 애정을 자신의 SNS로 아낌없이 드러내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현재 4기 모델로 활동 중인 반려묘 '뽀양'은 방송 인터뷰 등 각종 매스컴에 등장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반려묘와 팬시피스트 제품이 함께 나온 사진·영상을 반려묘 소개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필수 해시태그(#팬시피스트, #팬시피스트모델선발대회5, #캣스팅)를 적고, 페이스북은 게시글 작성 후 팬시피스트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링크를 남기면 된다.

심사는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후보 10마리를 선정한 뒤, 팬시피스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투표를 실시한다. 여기서 가장 많은 득표 수를 얻은 3마리가 팬시피스트 공식 모델로 활동하며 1년간 월 20종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특히, 1등으로 선정된 반려묘는 팬시피스트 스폐셜 패키지의 메인 모델로도 활약하게 된다.

이 밖에도 참가자 대상 팬시피스트 전제품 1회 제공(4~10등, 7명),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8종·퓨레키스 4종(참가상, 20명)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4월 1일부터 팬시피스트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시피스트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반려묘 일상을 공유하는 일명 '캣스타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팬시피스트 모델 선발대회 역시 횟수를 거듭할수록 반려묘 보호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묘와 반려묘 보호자들을 위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