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9 15:25  |  블록체인·암호화폐

미콘커뮤니티, 뷰성형외과와 '미콘캐시 엠페이' 결제 시스템 도입 협약 체결

엠페이(M.PAY) 확장성과 편리성으로 더욱 많은 해외 환자 유치 기대

center
사진=미콘커뮤니티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미콘커뮤니티는 지난 19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뷰성형외과와 진료 결제 시 미콘캐시 엠페이(M.PAY)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었다.

뷰성형외과는 2005년 개원했으며 지하 4층 지상 15층 규모의 병원이다. 가슴성형, 안면윤곽성형, 양악성형, 눈·코성형, 주름성형 등 성형외과 분야와 더불어 피부과, 마취과 등 의료 전문 진료과도 함께 운영해 종합병원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또한 외국인 환자를 위한 국제의료지원 사업부와 세분화된 의료 인프라로 진단·진료, 수술, 사후관리까지 의료 전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뷰성형외과는 이미 알리페이 지급결제 시스템 사용으로 환자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미콘캐시 엠페이 결제 시스템도 도입하면서 코인 이용자들의 사용처가 확대됐다.

이와 관련해 뷰성형외과 관계자는 "암호화폐 결제의 편리성과 확장성이 있다고 판단해 미콘캐시 엠페이를 결제수단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며, "엠페이 결제 시스템으로 더욱 많은 해외 환자를 유치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콘커뮤니티 미콘캐시는 향후 의·식·주 전반에 미콘캐시를 사용할 수 있는 생활형 코인을 만들기 위해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미콘캐시 사용 가능한 사업부분에서는 가격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도록 정책도 함께 만들어 암호화폐 사용을 활성화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