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1 17:45  |  여행·도시

여수 펜션, 고급 인피니티 풀 갖춘 오션뷰 ‘케렌시아 리조트’

center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휴식을 즐기기 위해 자연의 품으로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바쁜 현대인들에게 ‘긴 휴가’는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이야기. 비록 짧은 일정이지만 해외 고급 리조트 부럽지 않은 곳에서 완벽힌 ‘힐링’을 즐기고 싶다면 전남 여수시에 위치한 ‘케렌시아 리조트’를 방문해보자. 여수의 아름다운 비경 속에 우뚝 솟은 이곳은 새롭게 지어진 신축 리조트로, 세련된 객실과 우수한 부대시설을 갖춰 여행객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짙푸른 남해 바다를 마주보는 여수 펜션, 여수 커플 펜션, 여수 가족 펜션인 여수 ‘케렌시아 리조트’는 편안한 휴식 공간과 생활 집기를 꼼꼼히 갖춘 취사 시설을 완비한 리조트 펜션으로, 객실에서 탁 트인 여수 앞바다를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가 특징이다. 푸른 자연과 어우러진 리조트 외관은 이국적인 향취가 느껴지며,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은 가구 하나, 침구 하나에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남녀노소 누구나 대접 받는 기분을 만끽하며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으니 여수 추천펜션으로 손색이 없다. 오붓한 커플 객실은 물론 온 가족이 머물러도 넉넉한 가족 객실까지 고루 갖추었으므로 여수 커플펜션, 여수 가족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만하다. 또한 넓은 부지 위에 다수의 객실을 갖춰, 단체 여행으로 방문하기에도 적합하다.

center

여수 펜션 ‘케렌시아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우수한 부대시설이다. 그중에서도 바다와 맞닿은 대형 인피니티 풀이 눈에 띈다. 수영장과 바다의 경계를 알 수 없을 만큼 탁 트인 풍광을 뽐내니, 가슴까지 뻥 뚫리는 해방감을 만끽할 수 있겠다. 여름철을 제외하고는 온수로 운영되므로 지금 날씨에도 물놀이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그밖에도 객실마다 넓은 테라스를 갖춰 펜션 여행의 꽃인 바비큐 파티를 오붓하게 즐길 수 있으며, 여행객의 편의를 위한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갖춰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처럼 품격이 남다른 여수 리조트 ‘케렌시아 리조트’에서 제대로 된 휴가를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여수 케렌시아 리조트’를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