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5 11:47  |  패션·디자인

파타고니아, 기능성 베이스 레이어 '캐필린 쿨' 출시

온화하거나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늘 편안함을 제공하는 기능성 베이스 레이어

center
사진=파타고니아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어떤 상황과 날씨 속에서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기능성 베이스 레이어 '캐필린 쿨(Capilene Cool®)'을 선보인다.

캐필린 쿨은 봄·여름철 온화하거나 무더운 날씨에도 일정 체온을 유지하며 원활한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된 기능성 베이스 레이어 라인이다. 폴리진(Polygiene®) 방취 가공 처리로 신체활동 시 땀 냄새를 줄여주며, 피부의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신체를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킨다.

특히, 캐필린 쿨은 아웃도어 활동 전문가, 제품 시험 전문가들의 엄격한 테스트와 지속적인 개선 과정을 거쳐 탄생했다. 다양한 형태의 폴리에스터 원단과 신체 구조를 고려한 디자인을 적용해 트레일 러닝, 클라이밍 등 높은 활동성이 요구되는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행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이 밖에도 캐필린 쿨은 기능적인 측면 외에도 파타고니아의 친환경 철학을 반영했다. 재활용 폴리에스터 원단(혼색 염료: 재활용 원료50% 함유)을 사용했고 제작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 블루사인(Bluesign®) 인증을 받았다. 또한 근로자들의 생활 임금과 복지를 보장하는 공정 무역 봉제 제품이다.

파타고니아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캐필린 쿨은 언제 어디서나 신체를 쾌적하고 편안한 상태로 유지하며 활동할 수 있도록 선보인 기능성 베이스 레이어"라며, "뛰어난 수분 흡수 기능과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아웃도어 활동량이 증가하는 봄·여름 시즌 레이어링하거나 단독으로 착용한다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캐필린 쿨은 다양한 길이감과 디자인의 캐필린 쿨 트레일 셔츠, 캐필린 쿨 데일리 셔츠, 캐필린 쿨 라이트웨이트 셔츠 등 총 6가지 스타일의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전국 파타고니아 매장과 파타고니아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타고니아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