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8 12:06  |  푸드

박보영,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새 TV 광고 공개... '싱그러운 매력 한가득'

경쾌한 멜로디에 박보영의 청아한 목소리 더한 '토레타송'으로 시청자의 눈과 귀 공략

center
사진=코카콜라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배우 박보영의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푸른 녹음과 호수를 배경으로 박보영의 활기찬 일상을 그려내며 일상을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토레타!의 상쾌한 매력을 표현했다. 조깅, 자전거, 원반던지기 등을 즐기며 토레타!로 수분을 보충하는 박보영의 풋풋한 모습과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center
사진=코카콜라
특히 2017년부터 박보영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CF 송인 '토레타송'도 다시 등장해 묘한 중독성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자로잡을 전망이다.

토레타송은 밴드 데이브레이트(Daybreak)의 히트곡인 '좋다'를 보다 빠르고 경쾌한 리듬으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신나는 멜로디에 청아한 박보영의 목소리가 더해져 토레타!의 수분 힐링 콘셉트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center
사진=코카콜라
이외에도 귀여운 수분 힐링 요정과 자몽, 백포도, 사과 등 10가지 과채수분을 형상화한 캐릭터들이 박보영의 일상 곳곳에 등장해 토레타!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싱그러운 에너지로 가득한 박보영의 활기찬 일상과 토레타!의 싱그러운 매력이 조화를 이뤄 보는 것만으로도 촉촉함이 차오르는 듯한 수분 힐링 콘셉트의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토레타!와 함께하는 일상을 통해 다가오는 더위 속에서도 촉촉하고 상쾌한 일상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center
사진=코카콜라
한편, 박보영이 4년 연속 모델로 활동 중인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출시돼 일상 속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다. 자몽, 백포도, 사과, 당근, 양배추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