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9 13:38  |  패션·디자인

비욘드클로젯, 선글라스·안경 라인 '룩 비욘드' 론칭

center
사진=비욘드클로젯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아이웨어 라인 '룩 비욘드(LOOK BEYOND)'를 새롭게 론칭했다.

의류, 캡, 가방, 지갑, 핸드폰 케이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이는 비욘드클로젯이 2019 S/S 시즌을 맞아 룩 비욘드를 론칭하고 선글라스와 안경을 출시했다.

평소 선글라스와 안경을 즐겨 착용하는 고태용 비욘드클로젯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룩 비욘드는 '네오 클래식 선글라스'와 '네오 클래식 보잉 선글라스'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네오 클래식 선글라스는 시크한 블랙 컬러와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카멜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됐다. 또 최근 몇 년간 패션 시장을 강타한 뉴트로 무드를 강조한 네오 클래식 보잉 선글라스는 블랙, 화이트, 실버, 그린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됐다.

고태용 비욘드클로젯 디자이너는 "200여 개의 선글라스를 보유하고 있는 마니아로써 직접 아이웨어 라인을 론칭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여름 시즌 룩 비욘드 제품으로 눈 보호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룩 비욘드 라인은 비욘드클로젯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nter
사진=비욘드클로젯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