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0 12:02  |  패션·디자인

커버낫, '서퍼맨' 새 컬러 출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 전개'

center
사진=커버낫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스트릿 브랜드 커버낫(COVERNAT) 여름 컬렉션 핵심 아이템인 '서퍼맨'이 그린, 그레이, 옐로우, 블루, 레드 총 5가지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더불어 많은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center
사진=커버낫
커버낫은 첫 번째로 90년 역사를 자랑하는 하와이 최대 규모 항공사인 하와이안 항공과 협업을 진행한다. 하와이안 항공과 협업을 기념해 무신사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되는 1명에게 하와이 왕복 티켓 2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서퍼맨 구매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퍼맨입고하와이가자, #무신사, #커버낫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고, 이벤트 댓글에 인스타그램 후기 링크와 여행을 함께 가고 싶은 1명을 적으면 참여 완료된다.

center
사진=커버낫
두 번째 협업은 세계적인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인 레드불이다. 서퍼맨을 레드불의 컬러인 블루 컬러로 디자인해 출시한다. 협업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레드불 캔을 증정한다. 또한 레드불에서 오는 5월 진행하는 전국 대학생 대상 학교 대항전 '랜덤겜왕'에 커버낫이 함께한다.

center
사진=커버낫
마지막으로 70년 전통 일본 향 브랜드 다이코(DAIKO)가 만든 서프버너와 협업했다. 3천 개 한정 수량으로 키트 박스를 제작해 출시할 예정이다. 키트 박스는 서퍼맨, 커버낫 스티커, 서프버너 향대, 나그참파로 구성됐다.

한편, 커버낫 서퍼맨 새 컬러 제품과 협업 제품들은 오는 18일 무신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