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30 16:11  |  패션·디자인

올리비아로렌, 배우 서예지와 함께한 여름 화보 공개... '꽃 향기 가득'

center
사진=올리비아로렌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배우 서예지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팔레트 가든(Palette Garden)'을 테마로 '아프리칸 데이지의 향기가 가는 비밀의 정원에서 즐기는 휴식'이 콘셉트다. 향기로운 꽃, 싱그러운 정원, 따사로운 햇살 등 자연으로부터 영감 받은 다양한 프린트와 컬러의 여름 룩을 제안한다.

여름 대표 소재인 레이스, 린넨 등의 아이템을 통해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올리비아로렌의 여름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플로럴 패턴 원피스와 가볍고 산뜻한 썸머 재킷을 다양한 스타일로 풀어냈다.

화보 속 서예지는 우아한 퍼플 컬러의 원피스와 상큼한 플로럴 패턴 가디건 등으로 고혹적으면서 청순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로맨틱한 정원을 배경으로 때로는 청순하게, 때로는 발랄한 표정과 포즈로 여름 원피스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 여름 컬렉션은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과 올리비아로렌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향기가 가득한 서예지의 비밀의 정원 화보 스토리는 올리비아로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center
사진=올리비아로렌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