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30 16:37  |  펫

네슬레 퓨리나, 반려동물 데일리 구강관리 간식 '덴탈라이프 기획전' 진행

11번가와 손잡고 5월 한 달간 구강관리 간식 '덴탈라이프' 30% 할인 판매

center
사진=네슬레 퓨리나
[웹데일리=김수인 기자]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데일리 구강관리 간식 '덴탈라이프 기획전'을 11번가에서 진행한다.

덴탈라이프는 반려견·반려묘의 치석·플러그 제거에 효과적인 기능성 간식이다. 칫솔이 닿기 힘든 치아는 물론 잇몸 끝까지 닦아주는 다공성 형태가 특징이다. 특히 공신력 높은 미국수의구강협의회인 VOHC 인증마크를 받아 더욱 믿을 수 있다. 또한 가볍고 휴대성도 용이해 야외용 반려동물 간식으로 제격이다.

이번 이벤트는 나들이 철을 맞아 반려동물가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5월 한 달 동안 11번가에서 덴탈라이프 전 제품(반려견용 3종, 반려묘용 2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덴탈라이프는 매일 자연스럽게 반려동물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네슬레 퓨리나 대표 간식 브랜드로 지난해 론칭 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덴탈라이프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봄 나들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1번가와 기획전 진행을 기념해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덴탈라이프 일러스트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다음달 31일까지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