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02 15:56  |  패션·디자인

아디다스, 산행·암벽등반 모두 가능한 '파이브테니' 어프로치화 출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일반 산행부터 거친 암벽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파이브테니(FIVE TENNIE)' 어프로치화를 출시했다.

center
사진=아디다스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지난 2011년 익스트림 아웃도어 브랜드 파이브텐(FIVE TEN)을 인수한 후 꾸준히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 어프로치화 신제품은 파이브텐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한다. 어프로치화는 암벽 등반을 즐길 수 있는 장소까지 안전하게 이동하기 위해 착용하는 제품이다. 화강암이 주를 이루는 한국 산악 지형에서 활용도 높게 착용할 수 있다.

이번 파이브테니는 지금의 파이브텐 명성을 있게 한 'C4스텔스 러버(C4 STEALTH® RUBBER)'를 적용해 정교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통기성이 뛰어난 원단과 발을 밀착시키는 구조로 다양한 날씨 환경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신발 전면 부분에는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고무 소재의 '클라이밍존'을 만들어 거친 산악 지형에서도 안전한 움직임이 가능하다.

뛰어난 기술력 외에도 다소 투박해 보이는 일반적인 어프로치화와는 달리 심플한 디자인과 클래식한 스니커즈 같은 스타일까지 갖춰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어반 아웃도어(urban outdoor)족들이 큰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파이브테니는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를 비롯해 주요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nter
사진=아디다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