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08 10:26  |  TECH

LG전자, 5G 스마트폰 'LG V50 ThinQ' 10일 출시

6월 말까지 구매고객에게 LG 듀얼 스크린 무상증정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LG전자가 5G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잠정 연기했던 5G 스마트폰 'LG V50 ThinQ'의 국내 출시를 오는 10일로 최종 결정했다.

center
사진=LG전자
LG전자는 오는 10일 이동통신 3사, 오픈마켓, LG베스트샵 등을 통해 LG V50 ThinQ를 국내 출시한다.

국내 출시를 앞두고 8일~9일 양일간 LG V50 ThinQ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LG전자는 예약 구매 고객이 LG V50 ThinQ를 사용하다가 구매 후 1년 내에 액정이 파손되는 경우 한 차례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약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국내 이동통신 3사 매장 또는 LG베스트샵 매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LG전자는 LG V50 ThinQ 출시를 기다린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달 13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액정 무상 수리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첫 5G 스마트폰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LG V50 ThinQ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 증정한다. 고객들은 출시 초반 프로모션을 통해 LG전자가 제시하는 차별화된 5G 사용자 경험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LG V50 ThinQ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 시세 이상의 보상을 제공하는 'LG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되며 안심보상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LG V50 ThinQ는 퀄컴의 최신 AP인 스냅드래곤 855와 5G모뎀(X50 5G)을 탑재해 5G 스마트폰으로 최고 수준의 성능을 구현한다. 전작 대비 20% 커친 4,000mAh 대용량 배터리와 최대 2.7배 커진 방열 시스템 '쿨링 파이프'를 탑재해 고객들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5G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LG V50 ThinQ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은 여닫을 수 있는 플립(Flip) 커버 안쪽에 6.2인치 올레드 화면이 있다. 고객은 LG V50 ThinQ로 영화를 보는 동시에 LG 듀얼 스크린으로 출연배우, 줄거리 등을 검색할 수 있다. 또 화면 두 개에 게임과 컨트롤러를 각각 구현해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프로선수와 본인의 골프 스윙영상을 비교하거나 요가강사의 영상을 보면서 올바른 자세를 따라 익히는 등 활용 범위가 무궁무진하다.

오승진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V50 ThinQ의 놀라운 성능과 LG 듀얼 스크린의 높은 실용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