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0 11:24  |  패션·디자인

팀버랜드, 여름철 신발로 제격인 '타이드랜즈 보트슈즈' 컬렉션 출시

center
사진=팀버랜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팀버랜드가 클래식 보트슈즈를 변형시킨 '타이드랜즈 보트슈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타이드랜즈 보트슈즈 컬렉션은 팀버랜드의 보트슈즈 헤리티지와 현대의 기술을 접목해 한 단계 진화시킨 컬렉션이다. 클래식 보트슈즈의 깊이는 그대로 살리고 편안함을 강화시켰다. 데일리 슈즈로 완벽한 타이드렌즈는 도심은 물론 보트슈즈가 탄생지인 바다를 여행할 때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여름 아이템이다.

어떤 룩에도 찰떡 조합을 보여주는 타이드랜즈 보트슈즈는 반바지, 슬랙스 등 당신이 어느 곳을 가더라도 모든 룩에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슈레이스가 있는 정통 스타일의 2 아이 보트슈즈와 드라이빙 슈즈 형태의 보트슈즈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네이비, 블랙, 브라운 등 다채로운 컬러웨이를 보여준다. LWG 실버 등급 테너리의 프리미엄 가죽 사용은 물론 어퍼와 뒷꿈치는 수작업의 전통 기법을 고수하며 내구성과 헤리티지를 그대로 살렸다. 더불어 팀버랜드의 독자적인 컴포트 시스템인 센서플렉스(SensorFlex™) 기술을 적용해 안정적인 지지력, 최고의 쿠셔닝,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어 일상을 보다 편하게 만들어 줄 제품이다.

한편, 팀버랜드 타이드랜즈 보트슈즈 컬렉션은 팀버랜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nter
사진=팀버랜드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