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1 10:07  |  패션·디자인

밀레,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한 '콜드엣지 티셔츠' 스타일링 화보 공개

center
사진=밀레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콜드엣지 티셔츠'를 활용한 시니어 모델 김칠두의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노년과 청년'이라는 콘셉트로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 청년 시절의 김칠두 모습을 닮은 모델 오수가 촬영에 참여했다. 그들은 여름철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콜드엣지의 활용법을 제안했다. 잘못 착용하면 올드한 느낌이 들기 쉬운 등산용 냉감 티셔츠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는 점을 패셔너블한 화보로 연출하는데 중점을 뒀으며 콜드엣지 슈즈 등과 함께 착용해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화보 속에 등장하는 제품은 밀레만의 냉감 기술력인 콜드엣지가 접목된 '바론 집업 티셔츠', '메가쿨 카라 티셔츠', '로만 집업 티셔츠' 등이다. 각 제품에는 자일리톨 천연성분을 사용해 피부자극이 없는 친환경적인 냉감 원단 '콜드엣지 에코'와 더불어 냉감 원사를 혼합 직조해 몸의 열을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시키는 속건 기능이 탁월한 '콜드엣지 베이직' 등이 적용됐다.

나정수 밀레 의류기획부 차장은 "이번 화보에서 시니어 모델 김칠두를 통해 밀레만의 다양한 냉감 기술력이 적용된 콜드엣지 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 방법이 잘 표현됐다"며, "이 스타일링 화보가 여름철 코디를 고민을 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밀레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콜드엣지 티셔츠 구매 시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밀레의 멤버십 '엠 포인트(M-POINT)' 2만 점이 제공된다.
center
사진=밀레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