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30 15:41  |  푸드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담은 상큼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출시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코카콜라사의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식이섬유를 담은 상큼한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를 출시했다.

center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300ml 2종 / 사진=코카콜라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현대 식문화에서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인 식이섬유를 맛있게 혼합된 과일 믹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상큼한 과즙 향과 맛을 즐기는 동시에 필요한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300ml 페트 제품에는 식이섬유 5g이 함유돼 있으며, 이는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20%에 달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렌지&망고'와 '사과&크랜베리' 2종으로 구성됐다. 주요 과일 원료 외에도 청포도, 배 등의 다양한 과즙을 활용해 입안 가득 은은게 퍼지는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1.2L 페트(식이섬유 함량 20g)와 300ml(식이섬유 함량 5g)페트 제품으로 출시돼 집이나 사무실에서 대용량으로 즐기거나 외출 시 소용량을 챙기기에도 부담 없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현대인의 식습관에 대한 고민을 바탕으로 탄생했다"며, "바쁜 아침이나 출출한 오후에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로 상쾌하게 기분 전환하고 식이섬유도 간편하게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대형 마트와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