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테리어, SK스토아 홈쇼핑 방송서 '토탈 솔루션' 이벤트 진행

CT/미디어 2019-06-13 17:38 신경철 기자
[웹데일리=신경철 기자]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 인스테리어가 홈쇼핑 방송 SK스토아에서 고객들과 만난다.

center
사진=인스테리어

인스테리어는 더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하고, 인테리어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한층 더 거듭나는 차원에서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 오는 16일과 30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인스테리어의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와 1:1 견적 체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스테리어의 온라인 무료 비교 견적은 고객들이 일일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다니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홈쇼핑 방송 이후 고객 요청 시 진행되는 1:1 견적 체크 서비스는 인스테리어 전문 매니저가 인테리어 전반의 과정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고객에게 최적화된 견적을 제공해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초고관여 서비스인 인테리어의 특성상 고객들에게 상세하고 합리적인 가이드로 주목받고 있다.

인스테리어는 업계에서 10년차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1:1 견적 체크 서비스를 맡아 고객이 합리적인 시공 견적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인테리어 계약을 진행한(1천 5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삼성 블루스카이 5000) 또는 인덕션(하츠 하이브리드 전기쿡탑) 중 한 가지가 제공되며, 계약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리수 크린 수도배관 청소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태익 인스테리어 전략기획팀장은 "인테리어는 알아야 할 정보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어서 고객이 합리적으로 의사결정하기 어려운 분야"라며, "인스테리어는 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지닌 전문가들이 고객의 상황, 취향 등에 맞춘 견적 체크 서비스를 실시해 고객은 합리적으로 인테리어 견적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 O2O 플랫폼의 홈쇼핑 방송은 인스테리어가 유일하다.

신경철 기자 news@webdaily.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