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7 14:45  |  펫

앤스브릭코리아, 블록 기반 픽셀형 캐릭터 '픽셀프렌즈' 출시

[웹데일리=김찬영 기자]
토이 디자인 컴퍼니 앤스브릭코리아가 블록을 기본으로 한 픽셀형 캐릭터 '픽셀프렌즈(PIXEL FRIENDS)'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center
토이 디자인 컴퍼니 '앤스브릭코리아'가 블록을 기본으로 한 픽셀형 캐릭터 '픽셀프렌즈'를 선보였다, 사진=에머슨 케이 파트너스
픽셀프렌즈는 앤스브릭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픽셀형 캐릭터다. 펫, 휴먼 등 다양한 시리즈의 픽셀 형태 캐릭터들을 블록으로 디자인했다.

픽셀프렌즈의 펫 시리즈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을 담아 탄생했다. 캐릭터는 '만두(말티즈)', '콩(닥스훈트)', '도키(프렌치불독)', '푸딩(푸들)', '보글(비글)', '밥(퍼그)', '쿠키(달마시안)', '시베(시베리안허스키)', '츄(시츄)', '오키(요크셔테리어)', '슈(슈나우저)', '숑(비숑프리제)', '코카(코카스파니엘)', '코기(웰시코기)'와 같이 총 14종이다.

center
사진=에머슨 케이 파트너스
휴먼 시리즈는 대학생 캐릭터 '네모', '미모'로 구성됐다. 수의사 부모님이 세계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해 봉사 활동을 떠나는 픽셀프렌즈의 스토리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픽셀프렌즈 펫시리즈 제품은 판매수익금의 1%를 국내 동물운동단체에 기부해 동물 복지를 위한 활동을 지원한다.

center
'앤스브릭코리아'가 '픽셀프렌즈'를 활용해 출시한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클라임하이', 사진= 에머슨 케이 파트너스
앤스브릭코리아는 '픽셀프렌즈'를 활용한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클라임하이'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정식 출시했다. 게임은 14가지 종류의 펫시리즈 캐릭터가 장애물을 피해 나무 위로 올라가는 방식의 게임이다.

허종승 앤스브릭코리아 대표는 "앞으로 픽셀프렌즈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이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와 함께 일상에서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이번 게임 출시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모바일 게임을 내놓을 예정이며 이를 통해 캐릭터 IP 확장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앤스브릭코리아는 캐릭터 공개와 게임 출시를 기념해 6월 17일부터 7월 1일까지 픽셀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출시 기념 블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