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6 10:34  |  WD뮤직

설리, 신곡 '고블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center
[웹데일리=김수연 기자]
설리가 '고블린(Gobli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세 가지 버전으로 공개한다.

설리는 26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고블린(Goblin)'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7일과 28일 오후 6시에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설리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세 가지 각기 다른 콘셉트로 내면의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했다.

타이틀 곡 '고블린(Goblin)'은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오가닉 팝 곡이다. 글로켄슈필의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설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나'라는 존재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비춰져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더불어 싱글 '고블린(Goblin)'은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온더문(On The Moon)', '도로시(Dorothy)' 등 총 3곡으로 구성됐다.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설리는 싱글 발매 당일인 29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Sulli's Special Stage 'Peaches Go!blin''(설리스 스페셜 스테이지 '피치스 고!블린')을 개최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