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0 10:47  |  패션·디자인

파타고니아, 고기능성 서핑 의류 '하이드로 시리즈 보드쇼츠'·비키니&스윔슈트' 출시

리사이클 원단 적용·공정무역 봉제 제품으로 파타고니아의 브랜드 철학 담아내

center
사진=파타고니아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여름철 서핑 액티비티를 위한 고기능성 보드쇼츠 '하이드로 시리즈 보드쇼츠(Hydro Series Boardshorts)'와 '비키니&스윔슈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하이드로 시리즈 보드쇼츠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바다에서 긴 시간 머물며 서핑을 비롯한 수중 활동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격렬한 파도의 움직임 속에서도 불편함이 없도록 파타고니아의 기술력을 집약한 것은 물론, 허리 밴드와 플라이(단추 덮개)와 같은 제품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수십 번의 테스트 과정 끝에 만들어내며 기능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하이드로 시리즈 보드쇼츠는 가볍고 잘 마르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혼방 원단을, 비키니&스윔슈트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신축성이 뛰어난 리사이클 혼방 원단(리사이클 나일론, 리사이클 폴리에스터)을 사용했다. 또한 공정무역(Fair Trade Certified™) 봉제 제품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근로자들의 노동 환경 개선에 앞장서며, 기능적인 부분과 브랜드 철학을 제품에 함께 반영했다.

하이드로 시리즈 보드쇼츠는 '스트레치 하이드로플로우 보드쇼츠', '스트레치 플래닝 보드쇼츠', '스트레치 하이드로우피크 보드쇼츠' 3종으로 출시된다. 허리밴드(fused waistbands)의 곡선형 디자인이 엉덩이를 안정적으로 감싸주고, 4방향 신축성(4-way Stretch)으로 움직임이 자유로워 서핑, 카이트 서핑, 바디 서핑과 같은 액티비티에 적합하다. 특히 세 제품 모두 제작 과정에서 환경 유해 요소를 최소화해 블루사인(Bluesign®)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비키니 제품인 '나노그립 니레타 톱 & 니레타 바텀'은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난 마이크로 파이버 안감을 적용했으며 활동성을 고려한 하이넥 라인과 백 스트랩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원피스 롱슬리브드 타입의 제품인 '스웰 시커 롱-슬리브드 1피스 스윔슈트'는 팔과 목, 하체를 부드럽게 감싸주고, 소매 부분은 패들링 할 때 불편함이 없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여름에 걸맞는 원색의 컬러 프린팅이 돋보이는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파타고니아의 신제품 하이드로 시리즈 보드쇼츠와 비키니&스윔슈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타고니아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웅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