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0 10:58  |  패션·디자인

'라코스테 라이브 X 골프르플레르'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라코스테, 아티스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브랜드 '골프르플레르'와 힙한 조우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의 유니크 캐주얼 컬렉션 '라코스테 라이브(LACOSTE L!VE)'가 디자이너이자 뮤지션,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힙합계의 악동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의 패션 브랜드 '골프르플레르(Golf le Fleur)'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center
사진=라코스테

막강한 파급력을 지닌 래퍼이자 뮤직 프로듀서, 뮤직비디오 감독,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음악과 패션 등 다방면에서 인정받는 올라운더 아이콘으로, 2011년 패션 브랜드 골프르플레르를 론칭했다.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와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유니크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골프르플레르는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감각적인 컬러웨이와 80년대 테니스 코트를 연상시키는 컬러 블록 디테일을 바탕으로 한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더스티 핑크는 '리치', 베이지는 '구리', 오프 화이트 컬러는 '마스카포네'라고 칭했다. 그만의 위트 넘치는 크리에이티브를 라코스테 고유의 DNA인 테니스 헤리티지에 신선하게 녹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캐주얼과 우아함에 대한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다.

80년대 코트사이드를 연상시키는 빈티지 헤리티지 무드의 라코스테 라이브 X 골프르플레르 컬렉션은 올드스쿨 실루엣으로 완성됐다.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 폴로 셔츠를 비롯해 티셔츠, 트랙수트, 스태디움 점퍼 등의 어패럴 컬렉션과 버킷햇, 삭스 등을 포함해 총 16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골프르플레르 레터링과 라코스테의 심볼인 악어가 양귀비꽃을 물고 있는 악어로 재탄생된 이번 컬렉션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위트 넘치는 센스를 엿볼 수 있다.

한편, 핫한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코스테 라이브 X 골프르플레르 컬렉션은 오는 17일부터 가로수길, 부산 광복 플래그십 스토어 등 브랜드 직영점과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nter
사진=라코스테


이지웅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