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1 16:45  |  뉴스

양양 펜션, 올 여름휴가는 웰빙펜션으로 바닷가와 붙어 있는 ‘양양해뜨는바다펜션’

center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피서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강원도’로 여행자들의 발길이 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넓고 부드러운 백사장과 얕은 수심으로 동해안 최고의 해수욕장들이 있는 강원도 양양으로 인파가 몰린다. 커플 및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며 청량한 동해바다와 푸른 자연이 어우러져 도심 속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여행에 더할 나위 없다는 평가다.

치유를 뜻하는 ‘힐링’이 주요 여행 키워드로 자리 잡으면서 고즈넉한 휴양지가 선호되는 가운데 울창한 숲과 맑은 계곡, 푸른바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양양은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최고의 휴양지로 통한다. 강원 양양군에 위치한 양양 커플펜션, 양양 가족 펜션, 양양 해수욕장 펜션, 양양 바닷가 펜션, 양양 단체 펜션인 ‘양양해뜨는바다펜션’은 양양에서 최고 환상적인 바다전망을 가진 펜션중에 으뜸 펜션이며 남대천, 대청봉, 오색령(한계령), 하조대, 죽도정, 남애항, 낙산사의 상대등 볼거리가 가까운 곳에 있어 식사후 여유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자전거 대여, 배드민턴라켓 대여, 여름놀이기구 대여, 쏠비치 무기명회원권, 대여 배낚시/바다낚시, 각종 관광지 할인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center

호텔 부럽지 않은 고급 부대시설과 편안한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이 곳은 양양군 손양면 동호리 해변에 위치한 ‘양양해뜨는바다펜션‘은 펜션에서 해변까지 30초 걸리로 거의 붙어 있어 환상적인 바다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바다가 보이는 아늑한 ‘자유시간 카페’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으며 바다를 바라보며 먹고 즐기는 개별 바비큐파티 또한 즐거움이 있다. 또한 전객실이 모두 탁트인 전망좋은 오션뷰로 시원한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양양 추천 펜션으로 강원도를 대표하는 유명 해변이 펜션과 가까우니 해수욕을 즐긴 뒤 돌아와 편안한 휴식을 취해도 좋은 ’여름휴가 추천펜션‘을 찾고 있다면 바로 이 곳이 정답인 셈이다.

양양에는 서핑을 하러 오는 사람드이 많은데 이 곳은 서핑펜션, 수상레저 펜션, 워터파크 펜션으로도 아주 제격이라 하겠다. 또한 영화 드라마 광고 화보의 단골 촬영장소로도 이용되는 이곳은 뒤뜰에 솔나무 정원에서는 피톤치드의 향을 마시며 힐링할 수 있어 이 또한 즐거움이 아닐 수 없다. ‘양양 해뜨는바다펜션‘에서는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예약자에게는 서비스로 무료영화 관람권 2매 증정, 2박이상 예약시 1매 추가증정한다. ‘양양 해뜨는바다펜션‘에 대한 예약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검색창에서 ’양양 해뜨는바다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함현선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