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1 14:12  |  산업일반

위니아딤채, 탄수화물 줄이는 IH 압력밥솥 '담채쿡 당질저감 30' 사전예약 판매 실시

국내서 생산하는 세계 최초 IH 압력밥솥으로 당질저감, 건강조리 가능한 복합제품

center
사진=위니아 딤채
[웹데일리=김필주 기자]
위니아딤채는 세계 최초로 선보인 당질저감 IH 압력밥솥 '딤채쿡 당질저감 30' 신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IH 압력밥솥 딤채쿡 당질저감 30은 세계 최초로 IH 압력밥솥에 '당질저감 취사 알고리즘'과 '트레이 필터링 구조'를 적용한 제품이다. 일반 밥솥으로 지은 백미밥보다 33%, 쌀의 품종에 따라 최대 39%의 당질(탄수화물) 성분을 낮춰준다.

위니아딤채는 오는 11일까지 '위니아e샵'과 당뇨 전문 쇼핑몰인 '닥다몰'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통계자료에 따르면 국내에 당뇨 진단을 받은 사람이 300만 명을 넘어서고, 15세 이상 국민의 30% 이상이 비만으로 조사됐다"며, "건강관리에 당 조절이 필수가 된 만큼 딤채쿡 당질저감 30 IH 압력밥솥으로 식단을 관리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IH 압력밥솥 딤채쿡 당질저감 30은 세계 최초로 당질저감, 건강조리, IH 압력 취사 기능이 있는 복합 제품이다. 당질을 저감시켜주는 트레이 필터 구조를 적용하고 내솥에 전용 당질저감 트레이를 추가함으로써 취사 과정에서 당질 성분이 자연스럽게 녹아내리도록 제작됐다.

김필주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