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5 10:25  |  패션·디자인

안다르, 5일 신상 8종 출시 기념 '있지 안다르' 이벤트 진행... '5천 원 할인쿠폰 증정'

오늘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하루 동안 진행하는 '타임특가 프로모션' 주목

center
사진=안다르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신상 8종 출시를 기념해 즉시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3천 명에게 증정하는 '있지 안다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3시에 걸쳐 각 시간대별 1천 명씩 총 3천 명에게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네이버 검색창에 '있지 안다르' 검색 후 '5천 원 할인쿠폰' 배너를 클릭하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6일 오전 9시 59분까지다.

안다르는 신상 8종 출시를 기념해 단 하루만 진행하는 '타임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5일 오전 10시부터 6일 오전 10시까지만 진행된다.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를 진행해 제품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되고, 종료 후에는 정사가로 판매된다.

이외에도 재입고 예정이 없는 인기 상품 특가 판매 이벤트도 5일 오전 10시부터 동시 진행된다.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끈 제품들에 한해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일명 '대란템'을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신규 회원가입 후 앱 다운로드 시 1만 원 할인쿠폰을 상시 지급하고 있어 신규 고객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5일 오전 10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푸짐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신예련 안다르 대표는 "올 여름이 가기 전 안다르가 또 한번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신제품 8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색 이벤트들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제품은 물론 끊임없는 리오더 요청 제품 등 안다르 인기 상품들과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성복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