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11:01  |  패션·디자인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 '홈 컬렉션' 롯데백화점 단독 출시

크리스털 광채를 담고 있는 화병과 캔들 홀더, 크리스털 스틱 등 럭셔리 홈 데코 작품으로 구성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ATELIER SWAROVSKI)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줄 테이블 장식, 홈 액세서리, 홈 기프트로 구성된 '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center
사진=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홈 컬렉션은 전 세계의 유명 디자이너들과 함께한 작품들로 이뤄져 있다. 아름다운 크리스털 광채를 담고 있는 크리스털 스틱과 화병, 캔들 홀더, 캔들 랜턴 등 럭셔리 홈 데코 작품으로 구성돼 있다.

'스튜디오 브뤼냐르 앤 베로니카(STUDIO BRYNJAR & VERONIKA)'의 크리스털 스틱 세트는 매끄럽고 날렵한 느낌을 주는 다각형 문진으로 프리즘 반사를 통해 빛을 반사시켜 곡선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니셜이나 간단한 문구의 각인 서비스가 가능해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하고 의미있는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또한 집들이나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은 '알도 바커(ALDO BAKKER)'의 화병은 총 4피스로 구성돼 있으며, 싱글 플라워로 장식을 하면 크리스털 본연의 아름다움과 완벽한 균형을 느낄 수 있다.

세계적인 건축가 '다니엘 리베스트킨트(DANIEL LIBESKIND)'가 세계 각지에 있는 랜드마크 건축물을 기념해 만든 챔피언쉽 사이즈의 크리스털 체스 세트는 소량 입고돼 희소가치가 높으며,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외에도 다양한 디자이너의 크리스털 화병, 캔들 홀더 등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의 홈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일부 매장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독점 판매된다.

center
사진=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이지웅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