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4 09:30  |  TECH

LG전자, 김치냉장고 'LG DIOS 김치톡톡' 신규 TV 광고 영상 공개

흰 쌀밥부터 뜨끈한 떡국까지... 김치톡톡으로 더 맛있어진 김치와 일상 속 집밥 케미 돋보여

center
사진제공=LG전자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LG전자는 지난 12일 '매일 매일 맛있는 김치'라는 메시지를 담은 'LG DIOS 김치톡톡' 신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 영상은 김장철부터 이듬해까지 김치를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보여주고 있다. 매 장면마다 나오는 '오늘 김치도 잘 먹었습니다'라는 내레이션과 3월에도 '여전히 맛있는 엄마 김치'라는 문구는 시간이 지나도 한결같이 맛있는 김치톡톡의 보관 기능을 잘 보여주고 있다.

뒤이어 매일 맛있는 김치를 만들어주는 'LG DIOS 김치톡톡'만의 비밀인 'NEW 유산균김치+'와 '쿨링케어' 기능이 강조된다. 'NEW 유산균김치+'는 김치맛의 핵심으로 알려진 김치유산균이 가장 잘 자라는 6.5℃의 온도를 유지해 유산균을 많이 증식시키고, '쿨링케어'는 하루 240번 냉기를 골고루 순환시켜 맛있는 유산균을 끝까지 살려준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에서는 한국인의 밥상에 빠지지 않는 김치를 통해 매일 맛있는 김치를 만들어주는 LG DIOS 김치톡톡의 특징을 잘 보여줬다"며, "올 김장철에도 LG DIOS 김치톡톡과 함께 한결같이 맛있는 김치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G DIOS 김치톡톡의 새로운 TV 광고 영상은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