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9 10:40  |  WD뮤직

정대현, '아잇' 안무 영상 공개... '범접불가 아우라'

center
사진제공=STX라이언하트
[웹데일리=김수연 기자]
솔로 아티스트 정대현이 '아잇'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정대현의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28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아잇(Aight)'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흑백으로 진행된 이번 안무 연습 영상은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와는 상반된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블랙과 화이트로만 이뤄진 감각적 모노톤 영상과 함께 정대현의 힙한 의상이 어우러져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정대현은 여성 댄스들과 함께 '아잇' 음악에 맞춰 빈틈없이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범접불가의 아우라를 풍기며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더욱이 정대현은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아잇'은 레트로를 재해석한 뉴트로 펑크 장르로, 박자에 맞춰 팔을 움직이는 동작이 퍼포먼스의 특징이다. 왁킹 분야에서 국내를 대표하고 있는 댄서 및 안무가 왁시(Waackxxxy)가 안무를 작업했으며, 무심한 듯 세련된 구성의 퍼포먼스와 더불어 가사 내용에 맞는 재치 있는 안무와 행성을 걷는 듯한 무중력 느낌의 워킹 및 슬로우 모션, 셀카를 찍는 동작 등이 주 포인트다.

정대현의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의 음악적 변화를 잘 담아낸 곡이자, 각양각색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이 노래는 발매 이후 꾸준하게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편 정대현은 STX라이언하트 공식 유튜브 및 개인 V LIVE 채널을 통해 단독 리얼리티 'Aight REALITY SERIES(아잇 리얼리티 시리즈)'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