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3 10:26  |  라이프

여기어때, 가을 단풍·핑크뮬리 버스투어 기획전 오픈

"이번주, 절정 접어든 단풍 감상 가능한 마지막 기회... 합리적 가격의 여행 기획전"

center
사진제공=여기어때
[웹데일리=김필주 기자]
단풍, 핑크뮬리 등 우리나라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는 버스투어를 여기어때가 선보인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는 '가을 만끽하는 버스여행 모음' 기획전을 연다. 버스투어 코스 15개를 선별하고, 이들 관광지로 떠나는 투어 상품에 오는 17일까지 5천 원 쿠폰을 선물한다.

여기어때 버스 여행 상품은 총 15개 코스로 구성됐다. 가을 단풍을 즐기는 강원 태백선 단풍열차와 영월 패키지, 지리산 피아골 단풍 트레킹, 내장산 내장사 단풍과 전주 한옥마을 등이다. 무르익은 핑크뮬리를 즐기고 싶다면 경주 핑크뮬리와 역사탐방, 경주 핑크뮬리와 도리마을 은행나무 숲 등이 마련됐다. 그외에 인제 자작나무숲과 수타사 산소길, 대관령 하늘목장과 정동진, 강릉 카페거리 패키지 등 다양한 버스투어가 마련됐다.

올해 단풍 절정 시기는 예년보다 나흘 정도 늦어져, 이달 중순에도 붉은 색감이 짙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지난 주말 전국 유명 국립공원마다 단풍 여행객 수천 명이 몰리며 북새통을 이뤘다"며, "전국 단풍 명소를 즐기는 마지막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의 액티비티 기획전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전국 골목투어'를 내놓고 국내 유명 게스트하우스로 떠나는 테마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바다뷰가 보이는 골목, 이색테마가 가득한 골목, 카페 골목 등 테마를 나눠 각 여행지에 위치한 인기 숙박시설을 할인한다. 오는 20일까지 전국 300여 개 숙소가 참여한다. 숙박 가능기간은 내년 1월 5일까지다.

김필주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