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 14:56  |  웹콘텐츠

컴투스, 방치형 디펜스 RPG '좀비여고' 글로벌 정식 출시

독특한 스토리의 방치형 디펜스 장르에 다양한 RPG 요소까지... 폭넓은 전략 플레이 즐길 수 있어

center
사진제공=컴투스
[웹데일리=김필주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방치형 디펜스 RPG '좀비여고'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좀비여고'는 21일부터(한국시간 기준) 한국어, 영어, 중문(간체, 번체) 등 3개 언어를 기반으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동시 서비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좀비여고'는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세상에서 유일하게 면역력을 가진 소녀들이 힘을 합쳐 좀비의 공격을 막아낸다는 독특한 스토리의 게임이다. 특히,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수집과 강화를 통한 육성의 재미와 더불어 다양한 스킬과 덱 구성 등 RPG 요소까지 두루 갖춰 폭넓은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향후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인기 게임 아이템과 재화를 선물로 지급하고, 이와 함께 더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컴투스는 최근 많은 게이머들에게 각광받는 방치형 디펜스 장르에 전략적 재미까지 담은 '좀비여고'가 글로벌 유저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출시를 통해 방치형 디펜스 게임을 즐기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좀비여고'가 가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의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좀비여고'의 글로벌 출시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필주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