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23 10:51  |  뮤직

드림노트, 1월 8일 새 앨범 '드림 위시'로 컴백... 오프닝 포토 공개

center
사진제공=아이엠이 코리아
[웹데일리=김수연 기자]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새로운 앨범으로 새해 가요계 출격한다.

23일 소속사 iMe KOREA(아이엠이 코리아)는 "드림노트가 내년 1월 8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드림 위시'는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이후 드림노트가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오랜 준비 끝에 발표하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드림노트는 이날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아트워크, 스케줄러 이미지로 구성된 오프닝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프닝 포토에 따르면 드림노트는 내년 1월 8일로 예정된 앨범 발매일까지 트랙리스트, 개인·단체 콘셉트 포토, 개인 티저 영상,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오픈하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여갈 계획이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드림노트가 새 앨범 '드림 위시'를 통해 팬들에게 어떤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드림노트는 최근 태국, 말레이시아, 대만, 일본 등에서 해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 떠오르는 글로벌 K-POP 아이돌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새 앨범을 통해 2020년 활동의 힘찬 포문을 열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