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27 12:30  |  라이프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 랄라블라 127개 매장 동시 입점

레어카인드 대표 제품인 오버스머지 립틴트와 미니앨범 1집 선보여

center
오버스머지 립틴트 & 미니앨범 1집 / 사진제공=레어카인드
[웹데일리=김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27일 H&B스토어 랄라블라 127개 매장에 동시 입점한다.

레어카인드가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오버스머지 립틴트 10종과 미니앨범 1집 3종이다.

오버스머지 립틴트는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10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대표 색상은 '토스트 베이지'와 '코랄 해빗'이다. 토스트 베이지는 포인트 색상의 립 컬러를 살려주는 베이스 컬러로 활용할 수 있다. 데일리 컬러로 좋은 코랄 해빗은 살구빛이 감도는 분홍색이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손쉽게 오버 립을 완성해준다.

미니앨범 1집은 뉴트로 감성의 CD 디자인을 완벽하게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1, 2호는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키트로, 3호는 쉐딩 키트로 구성됐다. 하이라이터는 레이어링 할수록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블러셔는 피부에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넣는다. 쉐딩 키트는 피부의 붉은기와 채도를 낮추면서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해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완성해준다.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내년 1월 30일까지 랄라블라 매장에서는 레어카인드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 신촌점, 사당점, 대학로점, 김포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2018년 첫 선을 보인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다.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왔다.

김필주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