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2000일 맞이 선물 지급·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서머너즈 워' 출시 2천일 맞아 17일까지 게임 접속 시 닷새 간 크리스탈 및 기념 풍선 지급

웹콘텐츠 2019-10-01 15:53 김필주 기자
[웹데일리=김필주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2,000일을 맞아 기념 선물을 지급하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center
사진제공 = 컴투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세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오랜 기간 장기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오는 10월 7일에 출시 2,000일을 맞이하는 '서머너즈 워'는 지금까지 누적 85개 국가에서 게임 매출 1위를 달성하고, 133개 국가에서 RPG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동서양 권역에서 고루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이번 출시 2,000일을 맞아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누릴 수 있는 선물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닷새 간 접속일자에 따라 에너지, 3성 이상 몬스터 소환서, 크리스탈 등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재화를 비롯해 게임 속 천공의 섬을 꾸밀 수 있는 '2천일 기념 풍선' 등 이번 기회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 선물을 지급한다.

더불어 컴투스는 자신의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게 변신시킬 수 있는 신규 형상변환 5종을 업데이트했다. 바다의 수호자 해왕을 비롯해 냉혹한 신사 이프리트, 판다 잠옷 쿵푸걸, 시간의 마술사 주사위술사, 지옥 염화 데스나이트 등 몬스터를 새롭고 더욱 매력적으로 연출해주는 총 5종의 형상변환을 소개했다.

컴투스는 또한 길드 단위로 즐기는 협동 전투 콘텐츠인 '타르타로스 미궁'에 자주 사용하는 몬스터 덱을 스테이지별로 저장하는 시스템을 더하고, 길드원의 활동 현황을 점수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길드 단위 플레이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서머너즈 워' 2,000일 기념 출석 선물 지급,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필주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