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7 14:26  |  뮤직

[투데이 케이팝] 문별·동현·다영, 솔로로 나서다... "혼자서도 잘해요"

#마마무 문별 #보이프렌드 동현 #우주소녀 다영

[웹데일리=김수연 기자]
솔로 활동에 나선 아이돌들의 소식을 모아왔다. 다재다능한 실력을 바탕으로 도전에 나선 그들의 활약을 지켜보자.

◇ 마마무 문별, 솔로 앨범 콘셉트 비디오 공개

center
사진제공=RBW

마마무 문별이 새 앨범 'DARK SIDE OF THE MOON'의 콘셉트 비디오를 7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문별은 지킬 앤 하이드처럼 양면성을 지는 두 얼굴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귓가를 사로잡는 강렬한 비트와 어우러진 문별의 이중적 모습은 카리스마를 자아낸다.

특히, 문별은 화이트의 반짝반짝 빛나는 긍정적인 모습과 레드의 다크하고 어두운 모습으로, 선명하게 대조적인 1인 2얼굴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문별은 오는 14일 새 미니 앨범 'DARK SIDE OF THE MOON'을 발표한다. 앨범 발표에 앞서 선공개한 '낯선 날'은 공개 직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새 앨범 성적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 보이프렌드 동현, 솔로 첫 드라마 OST '이게 내 사랑이죠' 가창

center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보이프렌드 리더 출신 동현이 KBS1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이게 내 사랑이죠'를 오는 9일 공개한다.

신곡 '이게 내 사랑이죠'는 솔로 가수로서 동현의 역량을 오롯이 담아낸 감미로운 발라드 곡이다. 달콤한 사랑의 감정을 드러낸 노래로, 지고지순한 사랑을 유려한 가사로 녹여냈다. 특히, 동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설렘을 유발시킨다.

지난해 홀로서기를 선언하며 가수 겸 연기자로 변신을 예고한 동현. 지난 1월에는 첫 일본 단독 팬미팅 'Dong Hyun 2020 Fanmeeting-약속'을 열어 근황을 전했다. 이어 드라마 OST를 통해 솔로가수 첫 활동을 알리며 팬들에게 달콤한 감성을 전한다.

한편, KBS1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이게 내 사랑이죠'는 오는 9일 정오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 우주소녀 다영, '어벤걸스'서 다재다능 호스트 역할 '톡톡'

center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 다영이 네이버 NOW. 오디오 쇼 '어벤걸스' 호스트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최근 다영은 네이버 NOW.에서 매주 목요일 오디오 쇼 '어벤걸스'에서 호스트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어벤걸스'는 월~금 인기 걸그룹 멤버들이 5인 5색의 매력을 전하는 네이버앱 NOW.의 오디오 쇼다. 지난 1월부터 목요일 저녁을 책임지며 호스트로서 첫 방송을 펼친 다영은 매끄러운 진행과 유쾌한 에너지로 청취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디오 쇼에서는 처음으로 고정 호스트를 맡은 다영은 첫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능숙한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활기차게 이끌었다. 깜짝 음악 라이브는 물론 청취자들의 사연에는 따뜻한 응원과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고, 우주소녀 멤버와 전화 연결, 과자 ASMR 먹방 등으로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며 신선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처럼 뛰어난 역량을 바탕으로 다재다능 호스트로 등극한 다영이 앞으로 '어벤걸스'를 통해 어떤 예능감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네이버 NOW. 오디오 쇼 '어벤걸스'는 매주 월~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다영은 매주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D MAGAZINE

  • img
  • img
  • img
  •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