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4 10:44  |  웹툰·웹콘텐츠

디스커버리, '고독한 생존가' 에드 스태포드 랜선 팬미팅 개최

center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코리아 네트웍스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디스커버리 코리아 네트웍스가 오는 5일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고독한 생존가로 유명한 '에드 스태포드' 랜선 팬미팅 '두유노에드'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에드 스태포드는 옷 없이 혹독한 자연환경에서 홀로 생존해나가는 모습을 담은 고독한 생존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랜선 팬미팅은 디스커버리 유튜브 구독자 수 100만 명 달성에 기여를 한 서바이벌 전문가 에드 스태포드와 진행하는 팬미팅이다. 오는 5일 오후 6시에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를 통해 평소 구독자들이 에드 스태포드의 서바이벌 예능을 보며 궁금했던 점에 대해 질문을 받고, 촬영 에피소드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서바이벌 상황에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부터 에드 스태포드만의 생존 노하우 등 재밌고 다채로운 질문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랜선 팬미팅에는 디스커버리에서 다수의 서바이벌 프로그램들을 제작한 '롭 식스 스미스' 감독도 함께한다. 제작 현장에 대한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팬미팅 진행은 할리우드 스타 드웨인 존슨을 인터뷰한 영상으로 유명한 유튜버 '천재 이승국'이 맡는다.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어 구독자들과 출연진들이 실시간으로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이번 디스커버리 유튜브 구독자 100만 달성을 축하하기 위해 국내 유명 연예인이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디스커버리는 베어 그릴스의 '인간 대 자연(Man vs. Wild)', 에드 스태포드의 마룬드 위드 에더 스태포드(Marooned with Ed Stafford) 등의 프로그램들을 B급 감성으로 재밌게 재편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유튜브 채널을 지난해 5월 개설했다. 첫 영상을 공개한지 1년 만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이번 팬미팅은 저희 유튜브 채널을 사랑해주신 100만 구독자분들께 감사를 드리는 차원에서 마련된 이벤트다"며, "앞으로도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생생한 재미를 선사하는 콘텐츠로 구독자분들께 보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디스커버리는 오는 9월 TV 채널을 개국해 본격적으로 한국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D MAGAZINE

  • img
  • img
  • img
  •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