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헌, 디지털 싱글 ‘봄이 오듯 널’ 29일 공개…‘겨울을 포근하게 감싸는 감성의 발라드’

Kpop | 2023-12-29 14:40:00
정헌, 디지털 싱글 ‘봄이 오듯 널’ 29일 공개…‘겨울을 포근하게 감싸는 감성의 발라드’
배우 정헌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29일 낮 12시에 발매되는 정헌의 새 디지털 싱글 제목은 ‘봄이 오듯 널’이다. 따뜻한 피아노 소리와 정헌의 감수성 깊은 목소리, 사랑하는 이를 떠올리며 적은 듯한 행복한 설렘과 희망을 가득 담은 가사 내용으로 겨울을 포근하게 감싸는 감성의 발라드 곡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디지털 싱글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시도한 정헌은 앨범 커버도 직접 그리며 숨겨둔 재능을 표출했다.

결혼식 직전 신랑과 신부가 손을 맞잡은 순간을 포착한 듯한 그림은 가사 속의 아름다운 연인의 이야기를 연상시키며 설렘을 배가시킨다. 정헌은 우연히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이후 ‘서울국제예술박람회’에서 전시를 할 만큼 자타 공인한 그림 실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데뷔 이후 KBS ‘하나뿐인 내편’,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KBS2 ‘여자의 비밀’과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 등 방송과 영화를 넘나들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정헌은 최근 MBC '비밀의 집’, SBS ‘국민사형투표’, ENA ‘낮에 뜨는 달’에서 각기 다른 빌런 역할에 도전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한 바 있다. 또한 차기작인 MBC 금토드라마 ‘우리집’에서는 집념의 경찰관 구경태 역을 맡아 또 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탄탄한 연기 실력과 더불어 수준급의 미술 실력을 지닌 정헌이 디지털 음원을 통해 다재 다능한 면모를 드러내면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앞으로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team webdaily (2webdaily@gmail.com)
Copyright © 2020 : webdaily(웹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