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크러쉬', 美 빌보드 차트 입성

Showtime | 2022-10-07 14:20:00
가수 '크러쉬', 美 빌보드 차트 입성
김예나 기자 가수 크러쉬(Crush)와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러시 아워’(Rush Hour/ Feat. j-hope of BTS)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러시 아워'는 공개 직후 국내에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와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해외 인기도 대단하다. ‘러시 아워’는 15시간 집계만으로 빌보드 차트에 입성했다.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위,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8위, 핫 트렌딩 송 차트 4위에 오르기도 했다.

'러시 아워'는 영국 라디오 네트워크의 ‘오피셜 빅 톱 40’(Official Big Top 40) 주간 인기차트 차트에도 진입해 3일간의 집계만으로 27위에 올랐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는 ‘톱 송 데뷔 글로벌’ 차트 4위에 오르기도 했다.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높은 성적을 보여줬다. ‘러시 아워’는 지난달 30일 레바논 싱글차트 정상에 올랐다. '러시 아워'는 곡 공개 이후 총 62개국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전해진다.
‘러시아워’는 아이튠즈 차트에서 월드와이드, 유러피언 차트 1위에 올랐다. 미국, 브라질, 멕시코, 프랑스, 스웨덴, 러시아, 이집트, 케냐, 뉴질랜드,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다수의 국가에서 정상에 올랐다. 특히 아이튠즈 미국 차트에서는 공개 8시간 만에 4590의 높은 세일즈를 기록하며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김예나 기자 givenewsmedia@gmail.com
Copyright © 2020 : webdaily(웹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