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츄, 영화 ‘동감’ 컬래버레이션 참여…박혜경 ‘고백’ 재해석

Showtime | 2022-10-06 16:30:00
이달의 소녀 츄, 영화 ‘동감’ 컬래버레이션 참여…박혜경 ‘고백’ 재해석
김예나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가 영화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에 참여한다.

츄가 참여한 영화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고백’은 오는 16일 발매된다.

가수 박혜경의 대표곡인 ‘고백’은 지난 1999년 발매된 곡으로 듣기만 해도 가슴이 몽글몽글해져 추억을 자극하는 곡이다.

영화 '동감'은 22년 만에 리메이크로 화제 모았다. 영화에 나오는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작품 내 시대적 배경인 1990년대 중∙후반 명곡을 재해석한 곡들로 구성될 계획이다. 이에 츄가 2022년표 ‘고백’을 어떻게 완성할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츄는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부터 무게감 있는 성량과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애드리브가 가능한 보컬을 갖고 있다. 뛰어난 실력으로 그룹 내에서는 보컬 라인으로 활약 중이다. 츄의 통통 튀는 에너지와 시원한 발성이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전하기도 한다.
츄가 가창에 참여한 영화 ‘동감’은 1999년의 ‘용’과 2022년의 ‘무늬’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다. 출연진으로는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 등 대세 배우들이 등장한다. 신선한 캐스팅과 검증된 스토리로 새로운 멜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츄가 가창에 참여한 영화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고백’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예나 기자 givenewsmedia@gmail.com
Copyright © 2020 : webdaily(웹데일리). All rights reserved.